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제주도 서쪽 | 금오름 근처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했던 꿀봉 & 치꼬

by 지탱부부 2022. 7. 13.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꿀봉과 치꼬입니다.

이 두 곳 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곳이라

같이 묶어서 소개해드려요ㅎㅎ

 


먼저 소개할 곳은 꿀봉!

꿀봉은 흑돼지로 만든 돼지강정이 주 메뉴에요!

 



가장 기본인 꿀봉강정은

한라봉청 양념이 들어가 달콤상큼한 맛이나고

허니치즈 맛 강정도 있어요.


이 두 메뉴가 방송 직후에 출시된 메뉴들인데

이번에 가보니 커민칠리 맛 강정이 추가되었더라고요!

요거는 쯔란이랑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같이 나온대요.

 



제가 허니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희는 꿀봉강정과 커민칠리를 주문했어요!


가게 안 또는 마당에서 먹고 가실 수도 있고

저희처럼 포장도 가능하답니당

 



그냥 꿀봉강정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쯔란을 좋아해서 그런지

커민칠리가 정말 취향 저격이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리라차마요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술안주로 짱이에요~

 



그 다음 소개드릴 곳은 멕시코 타코 전문점인 치꼬!

메뉴는 까르니따스 타코, 초리조 타코, 쉬림프 타코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고기파!! 여서ㅎㅎ

까르니따스 타코와 초리조 타코를 주문했답니다.

얘네도 마찬가지로 포장했어요!

 


이렇게 라임이 들어간 게 까르니따스 타코

 


얘가 초리조 타코

초리조 타코에는 고수도 올라가요.


치꼬 타코는 둘 다 맛있었어요!

다만 저희가 느끼기기엔 양이 좀 작은 느낌?

토르띠야가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타코 2개가 1인분이라니 넘 작게 느껴지더라고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답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