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제주도 시내 |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추천드려요!! 하영올레국수

by 지탱부부 2022. 7. 23.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용!!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영올레국수입니다!

 


하영올레국수는

제주 연동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이에요

연동에 있으니까 제주공항 근처 라고 볼 수 있겠네용

 


하영올레국수의 메뉴들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고기국수, 돔베고기부터

여름에 딱 어울리는 콩국수도 있었어요!!

 


하영올레국수는 고기국수 맛집인데도

 

뭔가 카페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더라고요

벽면에 저렇게 방명록이 있는 게

 

뭔가 학생들이 자주 오는 분식집 느낌도 나고요ㅎㅎ

 

아무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았어요ㅎㅎ

 


자리에 앉아서 다시 메뉴 둘러보기~

제주 연동 맛집 하영올레국수의 메뉴들입니다.

 



저희는 멸고국수 하나와

시그니처 메뉴라는 왕갈비국수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물만두 작은 것도 하나 주문했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김치, 무생채, 그리고 단무지무침!

 

하영올레국수 멸고국수


멸고국수입니다.

오겹살로 만든 돔베고기와

계란지단, 유부, 당근, 파가 같이 올라와요!

 



멸치국물이 담백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주도의 국수는 대부분 중면을 사용하는 편인데

하영올레국수의 국수도 마찬가지였어요!

 



이번에는 시그니처 메뉴라는 왕갈비국수!

왕갈비국수는

갈비탕 국물에 갈빗대 2대가 올라가있는 국수에요.


갈비가 어찌나 잘 삶겼는지

갈빗대에서도 완전 잘 떨어지고

가위로 자를 때에도

정말 숭덩숭덩 잘 잘리더라고요!


그 다음은 사이드메뉴인 물만두에요!

물만두 작은 거라고 해서 쉽게 봤는데

진하게 우려낸 멸치국물에

물만두가 나와서 거의 만둣국 느낌이더라고요!

여기에 밥만 하나 나오면 그냥 식사ㅋㅋㅋ


하영올레국수의 멸고국수는

오겹살이 토핑으로 올라갔는데도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오겹살 돔베고기를 이렇게 착 얹어서 흔들어 재끼기!ㅋㅋㅋㅋ

 

한 번 해보고 싶었어요...ㅎㅎ

돔베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왕갈비국수는

갈비탕 국물이라 멸고와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고기를 요 특제소스에 콕 찍어서

면이랑 같이 호로록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국수 사진들

한참 먹다가 중간에 찍은 거에요ㅋㅋ

하영올레국수가 전체적으로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둘 다 국수를 다 먹고 나니 배가 엄청 불렀어요ㅎㅎ

 

하영올레국수는

제주 연동 번화가랑도 가까운 편이고

가까이에 모이소라고 제주 기념품샵도 있어서

제주공항 가시기 전에 방문하시면 딱일 것 같아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