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제주도 서쪽]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애월 돈까스 맛집 추천해요! 제주 연월

by 지탱부부 2022. 7. 18.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애월 돈가스 맛집 연월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돈가스는 저희 남편이 좋아라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ㅎㅎ

남편이 돈가스를 어느 정도로 좋아하냐면

예전에 대학생 때, 점심 뭐 먹었냐 물어보면

맨날 돈가스 먹었다고 말 할 정도?!

 

 

연월은 애월읍 하가리에 위치해있는데

하가리는 더럭분교, 연화지 같이 가볍게 다녀올 만한 곳이 많답니다.

 


연월은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한 매장이에요.

그래서 애월가볼만한곳 에서 놀다가

미리 줄서기 예약 걸어두고 오면 편할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미리 줄서기해둔 덕분에 금방 입장할 수 있었어요!

 


연월의 메뉴들입니다.

 

착석하기 전에 키오스크로 미리 주문하셔야 해요.

저희는 연월돈가스 하나, 크림우동 하나! 주문했어요.

 

돈가스가 나오는 동안

 

가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몇 번 슥~ 둘러보다 보면

 

돈가스가 나와요.

 

한 번만 둘러봐서는 안 됩니다.

 

 

연월돈가스가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거든요.

 

 

조리시간은 좀 걸릴 지언정


연월돈가스 메뉴가

등심(or 안심) 돈가스와

치즈돈가스를 같이 맛볼 수 있어서

구성이 꽤 좋아요!

 

 

저기 보이는 저 치즈돈가스그릇(?)이 진짜 맛있어요

 

등심돈가스를 치즈에 푹 찍어서도 먹고

 

같이 나오는 와사비나 소금, 소스에도 찍어서 먹고!

 

 

저는 그 중에서도 저기

 

저 치즈에 푹~ 찍어서 먹는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크림우동은 까르보나라에 파스타 면 대신 우동면이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 김이 풀풀 나서 면이 좀 퍼져있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동면이 쫄깃하고 크림소스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ㅎㅎ

 

 

마지막에는 이렇게 치즈그릇을 가위로 잘라서 집어먹었어요ㅎㅎ

 

등심돈가스를 많이 찍어 먹어서

 

치즈가 별로 많이 안 남아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애월맛집 연월은

 

그 주변에 더럭초등학교, 연화지부터

 

아르떼뮤지엄, 화조원 등등 관광지랑도 가까운 편이니까요

 

그 근처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연월돈가스 메뉴가 가성비가 좋으니 추천드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