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분당 서현역 | 분당 사람이면 다 안다는 치킨 맛집! 파닭이 미쳐써요 나로도치킨

by 지탱부부 2022. 7. 2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리뷰할 곳은

분당 서현역 인근에 있는 나로도치킨이에요!!


 

저번에 분당에 갔을 때,

 

나중에 야식 뭐 먹지~ 하고 찾아보다가


네이버 지도에서 


분당인이라면 다 아는 치킨맛집!

요 한 마디가 눈길을 정말 확 끌더라구요~

어떤 집인지 너무 궁금해서

야식 먹으러 갈 곳으로 바로 찜해놨답니다!


개인적으로 동큐치킨, 동키치킨 같은

옛날 후라이드 스타일을 좋아라하는 편인데

 

가게 외관부터 나는 옛날 스타일이다~ 하고 말하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외관만 보고 벌써 기대가 되기 시작했어요!

 


분당인이라면 다 안다는 수식어에 걸맞게

가게 안이 사람들로 가득 차있더라고요

최대한 사람 없는 쪽으로 피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그게 요 정도..ㅎㅎ

 

왼쪽에는 완전 꽉 차서 카메라 들이대지도 못 했어요

 


나로도치킨의 메뉴들이에요

치킨 말고도 다양한 술안주를 판매중이더라구요.

여차하면 여기서 1차 2차 3차까지!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저희는 425ml 생맥주 2잔에 파닭을 주문했답니다.

파닭이 제일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깔리는 것들은

요렇게 양배추샐러드, 치킨 무, 치킨 양념소스!

 


그런데 양배추샐러드는

저희가 예상했던 맛이랑

꽤나 달랐어요!

천사채샐러드에 뿌리는 소스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배추샐러드는

약간 상큼한 맛이 나는 소스랑 곁들여 먹는 걸 좋아해서

저희는 손이 많이 가진 않았어요.


맥주 먼저 한 모금씩 마시고 있으니

파닭이 나왔습니다!


파채

순살 후라이드 치킨

그리고 아래에 파닭 소스가 싹 깔려있어요.

 


파닭 소스에 겨자가 들어가있는 지

은근하게 알싸한 맛이 나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

 


파닭 한 입 먹고 맥주 한 모금하고

 


이번에는 양념 찍어서 한 입 먹고

맥주 촤아아아아 마시고!

 


겁나 신나버렸지 모에요

 


파닭을 이렇게 초토화시키고

(물론 치킨은 싹 다 먹었슴다)

2차는 다른 곳으로 다녀왔어요ㅎㅎ

 


앞으로 살면서 분당에 얼마나 또 갈 지 잘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간다면 나로도 치킨은

꼭 다시 한 번 가고 싶어요!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파닭❤❤

넘 맛있었다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