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가볼만한곳

[제주도 시내]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와인샵 추천드려요! 와인점방 제주공항점

by 지탱부부 2022. 7. 27.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와인샵을

한 곳 추천드리려고 해요~


예전에는 대형마트 와인코너에서

주로 와인을 구매했었는데

최근에는 이런 와인샵이

곳곳에 많이 생기기 시작해서

여기는 어떤가 하고 궁금한 곳이 참 많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동에 위치한 와인점방 이라는 곳입니다.


와인점방은 

 

제주도에 제주공항점 / 서귀포점 / 중문점

이렇게 3곳이 있는데

저희는 그 중에서도

저희 집에서 가까운 제주공항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와인점방 제주공항점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곳이 이달의 행사 코너에요.


이달의 행사 코너는

정말 좋은 와인들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벽면에도 이렇게 와인들이 가득해요!

벽면에 위치한 와인들은

와인 생산 국가가 어디인 지에 따라서

와인들이 분류되어 있어요!

 



프랑스 와인부터 시작해서

이탈리아 와인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도 칠레,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등

와인이 정말 많습니당


무얼 살까 계속 둘러보다보니

저희가 신혼여행 때 마시려고

구매했던 와인도 보이더라고요

괜히 막 반가움ㅋㅋㅋ


그리고 얼마 전에 지인집에서 마셨던 와인이

마츠 엘 비에호 였는데

그 와인이 패키지도 참 인상적이고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좋았었거든요~

그랬는데 여기 와인점방에는

마츠 엘 피카로가 있어서 또 막 반가웠어요.

 


가운데에 와인상자들이 모여 있는 코너에는

가성비가 좋은 데일리 와인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둘러보다보니

이렇게 저칼로리 와인도 있더라고요

무알콜 와인은 본 적이 있어도

저칼로리 와인은 처음 봐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와인 마실 때

칼로리 따로 신경써본 적이 없었어요..ㅎㅎ

라 지오이오사 프로세코 설명 보면서

100ml에 63kcal 안 되는 게 저칼로리?!?!!

하고 좀 놀랐답니다ㅋㅋㅋ

앞으로 조금 조절하는 걸루...ㅎㅎ

 


가성비 와인, 데일리 와인들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가격도 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고요


이렇게 하프 사이즈로

와인 4종 세트 구성도 있어서

다양하게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요런 거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와인샵

와인점방 제주공항점에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들도 함께 판매중이에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치즈부터

간단한 과자류도 있었어요.


그리고 한 쪽에서는 이렇게 와인잔을 판매중!

저희는 신혼 집들이할 때

선물 받은 와인잔들을 계속 사용중인데

요즘 새로 유행하는 와인잔들도 좀 좋아보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ㅎㅎ


이런 팩 와인들도 구매가 가능해요.

마침 저희가 방문한 날이 금요일이라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를 하는 날이었는데

요런 쪼그만 와인 사서

공연 즐기면서 마셔도 좋겠다 싶었어요ㅎㅎ

 


이제 진짜 구매할 와인을 고를 시간!!

와인 설명도 보고

품종도 보고

패키지도 한 번씩 봐주면서 한 번 골라봅니다.


이 와인을 마시는 순간 보헤미안 랩소디가 들린다!!고

신의 물방울에서 표현을 했다길래

보헤미안 랩소디가 들리는 와인은 어떤 와인인가

함 마셔보자!! 하면서 고른 샤토 몽페라에요ㅋㅋ

메를로 75%

카베르네 소비뇽 15%

카베르네 프랑 10% 로 블렌딩된 와인!

 


제주와인샵 와인점방 에는

와인 외에도 보드카, 위스키같은 술도 판매중이어서

와인을 즐기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한

선택지들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제주도 양조장에서 만드는

혼디주, 동백꽃 제주 같은 술들도 있어서

제주여행 기념품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와인점방에서는 회원 가입 혜택도 준비되어 있고

서귀포 지역의 식당들과

콜키지 프리 콜라보도 하고 있어서

특히 제주도 남쪽 여행하시는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제주도와인샵 와인점방 제주점은

공항에서 차로 10분도 채 안 될 정도로 가까이 있어요!

 

공항에서 숙소로 가기 전에 와인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께 아주 딱!! 인 와인샵이라고 생각합니당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