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스페인

[지탱투어] 스페인 알리칸테에서 저희가 묵은 숙소는 바로 여기!!

by 지탱부부 2017. 9. 3.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가 스페인 알리칸테에서 묵은 에어비앤비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알리칸테는 핑크호수가 있는 또르비에하에 가기 위한 관문처럼 일정에 넣은 곳이예요.


그런데.. 너무 촉박한 일정때문에 핑크호수는 포기ㅠㅠㅠ

(다음에는 꼭 갈 거예요)




그리고 사실 알리칸테에서 처음에 예약한 숙소는 다른 곳인데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연락이 되지 않아서 숙소를 바꿨답니다.

(이 부분을 비롯해서 이번 스페인 여행동안 겪은 에어비앤비에 대한 경험담은 나중에 한꺼번에 다시 정리해볼게요!)



저희가 묵은 숙소는 바로 여기예욤!


https://www.airbnb.co.kr/rooms/18056423





숙소 위치는 알리칸테 기차역에서 걸어서 20분 ~ 30분 걸리는 거리예요!


저희는 밤늦게 도착했는데


거의 12시 정도??


그 시간에도 사람들이 꽤 있어서 가는 길이 그렇게 무섭지는 않았어요




집주인인 알레한드로는 영어는 잘 못해요!


그건 뭐 저희도 잘 못해서 상관없지만ㅋㅋㅋ


그래서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대화했답니다!




그리고


거실에 와이파이 기기가 있는데 


저희가 묵은 곳은 집 제일 안 쪽이라서 잘 안 터지더라구요ㅠㅠ




개인실로 빌리는 거지만


운좋게도 저희가 간 날에는 저희만! 숙소에 있어서


부엌이랑 거실 모두 아주 편안하게 이용했어요.




위에 첨부한 주소로 들어가시면 숙소 사진도 같이 보실 수 있는데요


거기에 있는 사진보다 방이 오히려 넓었어요!


보통은 더 좁은데 그죠?ㅎㅎ


숙소 내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룸투어 영상으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당!


혹시 숙소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욤ㅎㅎ





혹시 아직 에어비앤비 회원이 아니시라면!!


www.airbnb.co.kr/c/515a3a


위의 주소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하시면 첫 여행을 예약할 때 ₩29,700만큼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가시기 전에 공감 한 번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