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지탱리뷰] 롯데마트 요리하다 만다복 하얀백년짜장 리뷰

by 지탱부부 2018. 7.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 PB상품으로 나오는 요리하다 제품 중 하나인

 

만다복 하얀백년짜장을 리뷰할 거예요~

 

인천 차이나타운에서도 맛있다! 독특하다! 이렇게 소문난 짜장면 맛집들이 몇 군데 있잖아요~

 

그 중 한 곳인 만다복의 시그니처 짜장면!

 

하얀백년짜장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나온 제품입니다.

 

 

 

 

 

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놀러갔을 때,

 

하얀백년짜장이 대체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그 때는 신승반점을 방문했었거든요~

 

그 때 못 먹어 본 아쉬움을 이걸로라도 한 번 달래보려고 샀답니다!

 

 

 

 

 


제품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생면 사리와 하얀백년짜장 소스,

 

그리고 그 위에 뿌려먹는 부추양파오일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으잉? 했던 것이...

 

저기 보이시나요?

 

하얀백년짜장 소스 위에 하얀 밀가루들이 마구마구 묻어있는 모습이...

 

밀가루 입자가 워낙 작으니까 비닐 사이로 막 통과가 되나 봐요.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은 하는데, 처음에 꺼낼 때 손에 묻어서 순간 당황했어요.

 

포장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면을 그릇에 담은 모습입니다.

 

조리법에 나온 대로 조리한다고 했는데

 

너무 배가 고픈 상태인데다 그 때 정신이 없어서 면을 안 헹구고 바로 접시에 담고 말았어요..

 

.. 이 때 왜 그랬을까요ㅠㅠㅠㅠ

 

리뷰해야지~ 하면서 신나게 산 제품이라서 바쁜 와중에 사진은 찍었어요ㅋㅋㅋ

 

.. 어쨌거나 저희 면은 완전 망했어요ㅋㅋㅠㅠㅠㅠㅠ

 

면은 먹다보니 점점 더 떡이 되어가고...

 

식감을 위해서 생면을 선택하셨을 텐데

 

면 삶는 사람의 평소 요리스타일에 따라서

 

면의 식감은 사람들마다 천차만별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약간 했어요..

 

이 제품은 조리법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면서 해먹도록 해요!!

 

 

 

 

 

이건 소스를 부은 모습인데요.

 

하얀 짜장이라고 해서 전분물같은 하얀색을 기대한 건 저희뿐인가요?!

 

이건 갈색 짜장같은데ㅋㅋㅋ

 

이 소스는 콩을 이용해서 만들었다~ 고 되어있었던 거 같아요.

 

정확한 건 아니예요! 먹은 지 꽤 된 거라서 기억이 흐릿합니다.

 

 

 

잘 섞어주면 요런 비주얼이 되는데요~

 

확실히 익숙한 짜장면 비주얼은 아니네요ㅋㅋㅋ

 

 

 

 


저희의 시식평은!!

 

지은이는 처음에는 음...?? 약간 이상해.. 짜장 아닌 거 같다. 이런 반응으로 시작해서

 

오옹 근데 먹다보니까 괜찮은데?! 로 마무리되었고

 

태욱이는 처음부터 흠... 이건 아니야..

 

평소 태욱이는 본인이 생각하는 그 음식류의 비주얼이나 특성을 벗어나면 안 된다는 본인만의 기준이 있어요.

 

그래서 하얀백년짜장은 비주얼에서 일단 탈락이었는데!

 

게다가 짜장에서 된장 느낌이 많이 난 게 큰 감점요인!!

 

그리고 저는 일단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데

 

처음에는 면의 상태도 좋지 않다보니 좀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치만 먹다보니까 소스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다만 인천 차이나타운에 다시 가게 되면

 

이미 저희 입맛에 맞는 걸로 검증된 신승반점에 또 찾아갈 거 같아요ㅎㅎㅎ

 

원래 짬뽕파인 저희가 짬뽕을 제쳐놓고 짜장만 계속 먹게 만든 집이어서!!!

 

다시 안 갈 수가 없어요~

 

 

 

인천 차이나타운까지 가기는 힘든데

 

하얀백년짜장이 궁금하시면 롯데마트 요리하다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댓글